티스토리 뷰

박희순

박희순 아내 박예진 출산 ??

파파고 2019. 3. 10. 21:02

박희순 아내 박예진 출산 ??



이번 미우새에 박희순 출연예정인데 박희순 아내 박예진 또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박예진 조용해서 박예진 출산 했냐는 말들이 있는데 박예진 출산 아니라고 하고요 박희순 아내 박예진 함께 너무도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박희순 프로필



박희순 나이 1970년 2월 13일 49세라고 하며 박희순 아내 박에진 이며 아직 자녀소식은 없다고 하네요. 박희순 키 180cm에 O형이라고 하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으며 스타쉽엔터테이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박희순 근황



이번에 미우새에는 영화 '썬키스트 패밀리'를 홍보차 나온 것 같은데요. 카리스마 있고 묵직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배우이지만 반전 입담으로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어머님들이 즉흥 연기도 펼친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모습들을 보여줄지 본방사수를 해야겠습니다.



박예진 프로필



박예진 나이 1981년 4월 1일생으로 현재 37세라고 하는데요. 키 162cm로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과정을 마쳣으며 데뷔는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현재 사람 엔터테이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박예진보다는 예진아씨로 많이 불리워서 예진아씨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박희순 박예진 결혼



박희순 박예진 나이차이 11살차이로 같은 소속사라서 모임에서 만나다가 친했다고 하는데요. 2015년 6월에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이 사실은 2016년 1월 27일에 알려졌다고 하네요. 이 둘의 결혼생활은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이번 미우새에 나오면서 어머님들 때문에 결혼생활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