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미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몸무게

파파고 2019. 3. 12. 19:39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몸무게



오늘 이슈가 된 영화배우 정유미 불륜설 루머를 직접 말을 했다는데 그래서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그리고 정유미 몸무게 등 정유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가녀린 모습으로 청순한 얼굴을 하고 있는 정유미인데요.



이상한 찌라시로 마음고생이 심했던 것 같네요. 오늘 상암동에서 열린 tvN 새예능 스페인 하숙 제작발표에서 직접 심경고백을 했는데요. 고소를 하는 입장에서도 정말 힘들었다고 하네요. 정말 인터넷이 무섭기도 소문을 나르기도 너무 간편한 것 같네요. 이러한 피해자는 절대 나와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영화배우 정유미 프로필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1983년 1월 18일생으로 현재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36세라고 하는데요. 동안의 모습으로 피부까지 엄청 좋은 것 같더라고요. 키 163cm에 42kg이라고 하는데요.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했으며 부모님과 남동생으로 가족이 있다고 하네요. 데뷔는 2003년 단편영화 '사랑하는 소녀'로 했으며 현재 매니지먼트 숲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너무도 말라보여서 인지 정유미 몸무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위에 정유미 몸무게 알려드리기도 했지만 정말 마르긴 한 것 같습니다.



여리여리한  모습으로 남심저격 스타일인듯 하죠. 드라마를 끝날 때 쯤이면 살이 많이 빠져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열심히 촬영하며 밥을 새니깐 살이 빠진다고 하는데요. 많은 여성분들의 부러움을 살듯 싶네요. 엄청나게 수줍음도 많다고 하는데요. 인터뷰나 작품 발표회등에서 얼굴이 붉어지는 모습이 자주 보인다고 하네요. 정말 귀여운 것 같아요. 



이번에 새 예능도 좋고 넷플릭스 드라마인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안은영역활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아직 드라마는 내용까지는 모르겠으나 넷플릭스인만큼 너무 기대하고 있고요, 이번에 새로운 예능에서도 환하게 웃는 예쁜 모습을 본다니 벌써 기분이 좋아지네요. 앞으로는 이러한 루머들은 없었으면 하고 앞으로 활동에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