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규

이용규 트레이드 요청??

파파고 2019. 3. 18. 17:27

이용규 트레이드



팬들이 뿔이 난것 같은데 바로 이용규 트레이드 요청을 둔 것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용규 트레이드는 정규시즌을 바로 앞에 코앞에 두고 한것인데요. 한화구단은 17일 이용규 트레이드 요청을 했다며 발표를 했고 16일 대전구장에서 면담을 하고 육성군행을 통보했다고 하네요.



이용규 트레이드를 한 배경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앗다고 하는데요. 연습경기에서 좌익수 9번타자로 이번 시즌부터는 중견수 세터에서 물러나는듯 했으나 트레이드를 요청하면서 1군에서 배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올해에 자유계약선수가 되면서 지난 1월에 2+1년간 최대 26억원의 계약을 맺었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의 논의를 통해서 이번 일을 신중하게 결정하겠다는 입장이네요.



이번 시즌에서 이용규는 바로 시즌 앞이라서 그런지 팀 분위기를 망칠 수 있는 분위기인데요. 그래서 일부 팬들은 이용규에게 비난을 쏟아붓고 있으며 그럴만하다는 팬분들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쪼록 좋게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