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강인 주급

이강인 주급 얼마일까

파파고 2019. 3. 22. 15:11

이강인 주급 얼마일까



오늘 바로 평가전을 시작하는데 이강인 주목선수중 한명이 되었습니다 이강인 주급 또한관심이 많은데 그렇다면 과연 이강인 주급 얼마나 될까요... 현재 가장 어린나이로 국가대표로 발탁이 되었으며 명문구단인 발렌시아에서 뛰고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시아 1군 승격!! 등번호 16번!! 2001년생!! 현재 19세!! 정말 이것만 보고도 놀라운 일인데요. 예전의 방송 날아라 슛돌이 3기로 얼굴을 비췄던 일이 있었는데 그 아이가 이렇게 훌륭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당시 만 6세로 유상철 감독님과 골대맞추기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어렸을때 부터 축구신동으로 불리울 만큼 실력이 대단했었다고 하네요.



그 후에는 발렌시아 유소년 팀에 2011년도에 입단을 하게 됩니다. 그 후에는 U-18 국가대표로 활약, 얼마전에는 스페인에서 귀하를 하라는? 뭐 정확한것은 아니지만 현제 스페인에 8년째 거주중으로 귀화 조건을 충족하면 국적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다음이 중요한데요. 이렇게 점점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 빅클럽에서 눈독을 들이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발렌시아는 이강인을 지키기우해서 바이아웃 금액을 8,000만 유로 한화로 약 1050억원을 제시하게 되죠. 정말 빅클럽들이 탐을 낼만한 것인가는 제 눈으로 보지 못했지만 안봐도 뻔할 실력 같습니다.



현제 연봉은 약14억원정도라고 하는데요. 한달에 1억이상은 버는 것이네요. 현재 이강인 나이가 19세인데 말이죠....;;; 전 뭘했을까....;;; 암튼!! 정말 대단한 이강인 주급 그리고 오늘 빅매치가 아닌 이강인 첫 성인국가대표 무대가 이루어지길 바라겠습니다. 실제로 동작을 볼 수 있다니 정말 기분이 묘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