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비 윤상현 집 위치



동상이몽 새로운 커플 메이비 윤상현 집 위치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서 윤상현 집 위치 그리고 메이비 윤상현 집 소개를 해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윤상현 집 위치는 온양공원 인근이라고 하는데요, 한강이랑 가깝게 지어서 뷰가 좋은 집인 듯 싶습니다.



깔끔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복층구조로 되어 있으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아이들을 위해서 그물망을 쳐놨더라고요. 2층은 아이들 방으로 꾸밀 예정인데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꾸며 놓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꾸미게 되면 정말 예쁘고 넓고 좋은 것 같아요. 부럽부럽...



또 2층에는 메이비 윤상현 음악 작업실이 자리를 잡고 있고요, 3층에는 겨울옷과 옥상으로 간느 문이 있습니다.



옥상을 올라가면 따닥따닥 막혀 있는 아파트와는 다르게 뻥 뚫려 있어서 너무도 시원해 보이고 제가 딱 좋아하는 곳이더라고요. 아이가 어리면 아무래도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나중에 학교등을 고려할텐데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그럼 집을 한번 알아보자면 윤상현 집 위치는 김포시 운양동 단독주택단지에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윤상현이 직접 설계부터 인테리어까지 직접 하셨다고 하네요.



한강뷰와 김포공항공언을 끼고 있으며 올림픽대로를 타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작년 6월경에 110평의 땅을 매입하고 7월에 공사 착공에 들어가서 지금의 집이 완성되었다고 해요.




돈도 많이 들어갔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윤상현의 꿈이 이런 집에서 사는 것이었다고 하니 정말 멋진 아빠 부모님들인 것 같네요.



아이들이 살기에는 아주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저도 빨리 돈 벌어서 이런집까지는 아니지만 멋진 집 짓고 살고싶은 마음에 더욱 열심히 노력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