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승원

차승원 부인 딸 아들 나이

파파고 2019. 3. 29. 17:09

차승원 부인 딸 아들 나이



요즘 스페인 하숙이 인기를 끌면서 다시 차승원 부인, 차승원 딸, 차승원 아들 궁그해 하고 차승원 부인 나이, 차승원 딸 나이, 차승원 아들 나이 까지 차승원 가족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차승원 부인과 방송에도 출연을 했었는데 요즘은 조용하네요... 그리고 아들이야기도 많이 했었는데 말이죠.



차승원 나이



일단은 차승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승원 나이 1970년 6월 7일생으로 현재 차승원 나이는 50세입니다. 와우!! 50세의 나이에도 정말 젊어보이고 멋져 보이는데요. 키 188cm로 정말 큰 키에 모델라인 18기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 차승원 부인으로는 이수진 씨가 있으며 차승원 아들 차노아, 차승원 딸 차예니 양이 있습니다. YG엔터테이먼트에 소속되어 있네요.




차승원 부인 나이



차승원 부인 나이는 차승원 나이보다 4살이 연상이라고 하는데요. 예전 고등학생이었던 차승원을 보고 마음을 접으려고 했지만 결혼까지 했다고 하네요. 정말 누가봐도 멋지니 어쩔 수 없나봅니다.



차승원 아들 나이



차승원 아들 차노아군은 뉴스에서도 봤었는데요. 예전의 대마초 흡연으로 인해서 알려졌으며 전 프로게이머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헬스 트레이너 자격증을 땄으며 전문 강사 자격증까지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전에 차노아군은 친아버지 고소로 인해서 친아들이 아닌 양아들도 밝혀졌다고 하네요... 차승원 아들 나이는 못찾겠어요..ㅠ



차승원 딸 나이



그리고 차승원 딸은 정말 귀여운 모습으로 많이 알려졌는데요. 늦둥이로 예전에는 딸의 운동회까지 참석해서 뛰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멋쟁이 아빠 차승원 아들과 딸의 아빠로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아... 차승원 딸 나이도 못찾는다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