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닥터브리즈너 권나라 키 동생



요즘 닥트브리즈너 대단한 인기의 드라마에 권나라 키 그리고 권나라 동생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청률 두자리수로 정말 흥미진진한 드라마로 인기가 높은데요. 본명은 원래 권아윤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개명전의 이름이 권나라로 현재 권나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권나라 나이 1991년 3월 13일생으로 28세라고 하고요.



궁금해 하시는 권나라 키는 172cm라고 하네요. 정말 큰 키를 하고 있는데요. 아는형님에서는 권나라 키를 170cm로 줄여서도 말을 했다는데 실제로 권나라 키는 172cm보다 클 수도 있다고 하네요. 몸무게 50kg로 날씬하고 예쁜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권나라입니다. 현재 판타지오 뮤직에 소속되어 있으며 헬로비너스 그룹활동을 하면서 연기까지 하고 있습니다. 데뷔 할때 부터 비율깡패라고 들을만큼의 몸매를 가진 소유자로 나나와 민하와 함께 걸그룹 3대 비율깡패로 불리웠다고 하네요. 영화도 두편이나 나왔었고요, 제가 본 가장 좋았던 작품은 나의 아저씨 였던 것 같아요. 당시에 저는 가수보다는 신인배우인줄 알았으니깐요.



또 궁금해 하신는 것 중에서 권나라 동생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예전 해피투게더에서 밝혔듯이 권나라 동생은 메이크업 담당이라고 하네요. 해피투게더 촬영시에 권나라 동생 역시 메이크업 담당이라서 같이 왔다는데요. 핫팩을 나라 말고 김병철한테 줬다고 해요. 역시 친동생이라서 같이 다니기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