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k

kk 사고 전신마비 음...

파파고 2019. 4. 4. 17:58

kk 사고 전신마비



랩퍼 kk 사고 전신마비로 고생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kk 사고 로 인해서 kk 전신마비 로 있다며 고백을 했습니다 kk 전신마비 소식은 개인 인스타그램의 장문의 글을 통해서 알려졌으며 다이빙 사고로 이렇게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얼마전에 숙소의 수영장에서 다이빙을 하다 5번과 6번의 목뼈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kk 전신마비 상태이며 중환자실에서 전투하는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고 하네요.



다행히 초기에 대응과 처치가 잘되었다고 하는데요. 두번의 걸친 수술로 재활의 가능성도 보인다고 합니다. 지금은 차앙마이 병원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하루빨리 한국에 돌아가 치료를 이어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너무도 비싼 치앙마이의 병원에서 가족들은 무력하기만 하다며 입원, 수술, 약값이 벌써 6천만원을 넘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또 한국 수숭비만 천만원이 넘는다고 하며 도움을 청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