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수연 나이 헝가리 회사가기싫어



이번에 회사가기싫어 한수연 나온다고 해서 한수연 나이 한수영 헝가리 연관에 있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한수연 나이 1983년새으로 한수연 나이는 35세라고 하네요. 본명은 이매리이고요, 키 168cm에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한수연 88만원세대 이야기를 다룬 영화 '너와 나의 21세기'를 통해서 베를린국제영화제 최우수 데뷔작 후보에까지 올랐으며



어렸을적에 한수연 헝가리에 살아서 헝가리어를 유창하게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해 헝가리어를 선보였었다고 합니다. 또 외증조 할아버지가 공주에서 의병대장으로 활동을 해서 문제적 남자에 광복절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도 했었습니다.



이번의 회사가기싫어 한수연은 윤희수역활로 나오는데요.



트렌드를 앞서며 뛰어난 업무능력을 가졌으며 털털한 성격에 남직원들에게 인기가 높은 역활이라고 하는데요. 평범했던 M문고를 리모델링해서 20~30대 가 가장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로 만들만큼 뛰어난 실력자라고 합니다.



회사가기싫어는 총12부작으로 대한민국 1680만의 직장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는다고 하는데요.



상사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대신하는 사이다 같은 드라마라고 하네요. 또 위로가 될 드라마이기도 하다는데요. 평범한 직장인들을 위한 드라마라서 많은 분들이 힐링 드라마로 많이 볼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