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주연

소주연 나이 학력 성형??

파파고 2019. 4. 8. 15:16

소주연 나이 학력 성형??



이번에는 소주연 나이 소주연 학력 소주연 성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소주연 나이 1993년 12월 31일생으로 26세라고 하네요.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동안의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한때에는 임수정을 닮았다고 많이 말들이 많았었습니다. 소주연 키 157cm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무남독녀라고 하네요. 데뷔는 2017년 가그린 광고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회사가기싫어에 다시 한번 캐스팅이 되어서 3년차 직장인으로나온다고 하는데요.



대기업 인턴경혼으로 전액 국비 해외교환학생으로 자신감 넘치는 여성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신입이 들어오고 신입은 자신과 완전 반대의 성격!! 그래서 신입에서 소심한 복수를 한다고 하네요. 그러나 신입한테 걸리고 그 신입에게 의리가 있다는 것을 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제서야 빛을 보게되는 것 같은데요.



지금도 유명하지만 그래도 이번 기회에 더욱 유명해 졌으면 하네요!! 2017년도에는 웹드라마에서 주인공을 맡았었으며 2018년도에는 정규편성이 되면서 긴지안 역활로 출연을 했습니다. 여기에서도 마찬가지로 직장인들에게 공감을 받는 역활을 했었는데요. 이번의 회사가기싫어 또한 이러한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는 드라마로 신기하게도 이러한 드라마가 많은 것 같네요.



이번주 화요일 첫방을 해서 총12회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주연 성형 말도 안되는 말이며 누군가 적어 놔서 찾아봤는데 아무런 결과도 찾아내질 못했습니다. 정말 잘찾는데.... 아무튼 너무 예쁘고 귀엽다보니 이러한 루머도 나오는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