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버트할리 광주 영도 몰몬교 ?



오늘 로버트할리 마약혐의로 체포가 되면서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로버트 할리 광주 로버트할리 영도 로버트할리 몰몬교 까지 다양하게 검색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버트할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로버트할리 광주 북구의 외국인학교 이사장을 맡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광주를 자주 왔다 갔다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도라는 검색어는 로버트할리 영도 하씨라고 하는데요. 1997년 귀하를 하면서 본인이 새로 만든 본관이 영도라고 합니다. 부산 영도군에 본관을 두고 있으며 자신이 부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라고 하네요. 바다가 둘러싸고 ㅇㅆ는 영도 때문에 성을 하로 했다고 하네요. 영도 하씨의 시조가 되었네요.



그리고 우리나라에 온 이유는 1978년 몰몬교 표교활동을 위해서 왔다고 하는데요.



로버트할리 몰몬교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몰몬교라고 하네요. 몰몬교식의 전도법은 미트 롬니 전공화당 대통령 후보가 몰몬교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뮤지컬인 북 오브 몰몬이 미국과 영국에서 히트를 치면서 많은 관심을 같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체포가 되면서 죄송하고 마음이 무겁다라고 말을 했으며 로버트할리는 자신의 혐의를 일부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추가 조사를 한 뒤에 구속영장이 신청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10일 방송예정인 라디오스타의 예고편도 삭제가 된 상태라고 하네요. 코믹스러움과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 일부 네티즌들은 아직도 이를 믿지 못하는 분위기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