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우민

시우민 군대 여친 있어?

파파고 2019. 4. 9. 17:17

시우민 군대 여친



오늘 시우민 군대 입대를 한다고 나와서인가 시우민 여친 궁금해 하고 있다는데 시우민 군대 5월 7일에 현역으로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많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는데요.



조용하게 입대를 하고자하는 만큼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을 것이며 행사도 진행하지 않고 조용하게 입대를 할 예정에 있습니다.



얼마전인 3월 25일부터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에는 엑소 개인 리얼리티 시리즈 심포유도 공개를 해서 연관검색어에 있는데요. 엑소에서의 첫번째 입대자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엑소 이번 16~17일에 사이타마 슈퍼아레나 17~29일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팬들과의 만남이 있을 것 같네요.



시우민의 본명은 김민석이며 나이 29세인데요.



엑소의 멤버이자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시우민 여친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시우민 여친 없다고 하네요. 예전에 시우민 나연 두사람이 사귄다는 짜라시가 돌기도 했었지만 그냥 헤프닝으로 끝났습니다. 웹드라마를 찍을 당시에 나연과 닮은 연예인이 있었다고 하네요.. 정말 어이 없이 끝난 헤프닝이었습니다.



이번에 시우민 군대가서 정말 몸만 건강히 제대했으면 좋겠네요.



연예인들 군대가면 다치는 분들도 가끔 있던데 몸건강히 멋진 남자가 되어서 돌아오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