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주

박진주 성형전 키 집안 ?

파파고 2019. 4. 9. 19:59

박진주 성형전 키 집안



이번에 알아볼 것은 박진주 성형전, 박진주 키, 박진주 집안 알아보려고 하는데 박진주 키 알아보기 전에 프로필 부터 싹 알아보자고요. 이번 시작하는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이선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박민영은 당연히 인기가 대박 터지겠지만 박진주 또한 예전의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의 황보라 처럼 빵 터지길 기대하겠습니다.



박진주 나이 1988년생으로 현재 30살이라고 하는데요.



박진주 키 160cm로 아담한 키를 하고 있습니다. 비율이 좋아서 박진주 키가 작긴하지만 작게 보는 사람들은 별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2녀중에 막내라고 하는데요. 박진주 집안이라고 할 것은 없지만 예전 해피투게더에서 어머니가 보험왕이라고 말을 했었죠.



그리고 박진주 집안은 유복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자립심을 키워보고자 아르바이트로 화장품을 팔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감독님은 생계를 위해서 일을 하는 것으로 알고 딱해했다고 해요. 영화 '써니'를 통해서 얼굴을 알렸으며 그 이후로 꾸준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박진주를 검색하다 보니 박진주 키와 함께 박진주 성형전이라는 검색어가 있어서 알아봤습니다.



그러나 예전의 사진들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박진주 성형전이라는 말은 루머인 것 같더라고요. 똘망똘망한 모습의 사진들만 있었고요, 지금과 비슷한 모습의 사진들 뿐이었습니다. 이번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크며 드라마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