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화연

차화연남편 최대현 누구 ?

파파고 2019. 4. 11. 10:54

차화연남편 최대현



오늘 인생술집에 나오는 차화연남편 최대현 궁금해 하신는 분들이 많아 차화연남편 최대현 그리고 이혼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화연 남편 최대현씨와는 2009년 3월에 결혼을 했으며 21년만에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소속사의 발표로는 차화연 합의 이혼을 했으며 미성년자인 둘째 딸과 막내아들의 양육권은 차화연씨가 갖고 아이들이 성년이 될 때까지 남편이 양육비를 지급하는 것에 합의 위자료 문제도 원만하게 마무리 되었다고 발표를 했었죠. 이혼 이유는 차화연의 연예계 복귀에 대해서 반대를 하며 갈등을 빚었다고 하는데요. 서로의 인생을 존중하는 차원에서 이혼에 합의를 했다고 하네요.




차화연 나이 1960년생으로 1978년에 데뷔를 했는데요.



1987년에는 '사랑과 야망'으로 얼굴을 알린 뒤에 10살 연상인 최대현씨와 결혼을 했죠. 결혼을 하면서 연예계를 은퇴를 합니다. 지금은 복귀를 해서 정말 많은 드라마에 나오면서 다시 얼굴을 알리고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딸인 차재이도 마찬가지로 5년차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고 하네요. 차재이는 중앙대학교 공연예술학 석사과정을 중퇴한 후에 뉴욕대학교 티쉬예술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다고 하네요.




차화연남편 최대현씨와 그리고 이혼 사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정말 어떻게 보면 두분의 인생을 위해서 현명한 선택을 했을 수도 있겠다 싶네요. 서로를 존중하고 합의하에 이혼을 한 것이라면 더욱이 그렇죠. 앞으로도 차화연씨 멋진 연기 부탁드리며 오늘 인생술집에서도 재미있는 모습 보여 주십시요. 그리고 오늘 인생술집에서는 최화연 뿐 아니라 유이도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