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돈메이크론 이용방법

파파고 2019. 4. 29. 13:44

돈메이크론 이용방법



돈메이크론 많은 분들이 처음 들어보실텐데 오늘은 돈메이크론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돈메이크대부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사이트이며 전남에 있는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돈메이크론에 가시면 사이트 분양신청, 신용불량자대출, 무직자대출, 방송연예정보부터 게임커뮤니티 까지 카페와 같은 느낌인 사이트로 되어 있는데요.



현재 게임이나 방송연예는 운영하지 않으며 대출상품에 대해서만 카테고리가 이용중으로 보여집니다.


상품의 종류로는 무직자, 시용불량자, 직장인우대, 아르바이트, 여성이나 주부, 학자금, 전세보증금 또는 담보대출로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는데요.



원하지는 곳에 위의 사진처럼 카테고리에 글을 작성해 주면 관리자가 답을 해주고 바로 실시간으로 상담을 해주는 곳입니다. 그래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에는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소통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상품이 가능한 업체가 있다고 하면 바로 연락도 오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분은 글도 오픈으로 해 놓고 카톡주소도 남겨 놓아서 타 대부 업체의 도움을 받으신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소통을 이용한 상품을 찾는 곳으로 어떻게 보면 정말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정말 많은 상품이 있고 그 상품을 팔려는 분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서 더욱 간편하게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돈메이크론 정말 생소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중이시며 가입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